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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 오는 8월 말까지 여름 마지막 특가 세일 진행

오는 8월 말까지 에어컨 등 여름 인기 가전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80만원 캐시백 등 혜택 제공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계속되는 무더위에 오는 8월 말까지 여름 마지막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에어컨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8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선풍기, 믹서기 등 여름 인기 가전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이밖에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수요에 맞춰 관련 상품들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에어컨은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80만원 캐시백, 인터넷 최저가 수준의 상품 할인 등 혜택을 선보인다. LG전자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Ⅰ 9시리즈(2in1)’ 등을 롯데카드, 신한카드 등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8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삼성전자 ‘무풍갤러리(2in1)’ 등을 구매 시 최대 3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캐리어 ‘에어로A(23평형)’ 구매 시 20만원대 상당의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를 무상 증정하고, 삼성전자 ‘무풍갤러리(19평형) 2in1’ 255만원, LG전자 ‘오브제 칸(18평형) 2in1’ 210만원, 캐리어 ‘에어로A(18평형) 2in1’ 185만원 등 주요 브랜드의 인기 상품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선풍기, 믹서기 등 여름 인

마브렉스, 웹3 퍼블리싱 신작 ‘메타 토이 드래곤즈 사가’ 사전 예약 50만 명 돌파

마브렉스, 25년 상반기부터 웹3 퍼블리싱 통해 신규 게임 온보딩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MARBLEX)는 웹3 퍼블리싱을 담당한 수집형 RPG ‘메타 토이 드래곤즈 사가(개발사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사전 예약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웹3 퍼블리싱은 퍼블리셔가 신규 게임의 ‘온보딩’에 집중하는 일반적인 퍼블리싱과 달리, BM 설계·마케팅·웹3 인프라 등을 개발사와 함께 진행하는 전방위 협업 방식이다. 마브렉스는 웹3 퍼블리싱 모델 도입을 위해 앞서 게임 전문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이뮤터블’과 함께 2천만 달러 규모의 펀드를 조성했으며, 25년 상반기부터 웹3 퍼블리싱 모델을 통해 신규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마브렉스가 웹3 퍼블리싱하는 ‘메타 토이 드래곤즈 사가’는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픽셀 아트 스타일의 작품으로, 3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토이 드래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글로벌 사전 예약 중이며, 오는 8월 말 정식 출시 예정이다. 한편 마브렉스는 올 하반기에 ‘다이스 고(실시간 모노폴리 대전)’, ‘프로젝트 X(수집형 RPG)’, ‘크리티카(ARPG)’ 등 다양한 장르의 글로벌 웹3 게임을 마브렉스 생태계에 온보딩

케이뱅크, 대구신용보증재단 손잡고 대구 지역 소상공인에 600억 상생금융 지원

“저리 자금 지원해 대구 소상공인 경영 안정 돕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

케이뱅크가 운전자금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대구 지역 소상공인을 위해 역대 최대인 600억 원 규모의 금융 지원에 나선다.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는 최우형 케이뱅크 은행장과 박진우 대구신용보증재단(이하 대구신보)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을지로 사옥에서 ‘2025년 케이뱅크 특별 출연을 통한 중소기업·소상공인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케이뱅크는 대구신보에 40억 원을 특별 출연하고, 대구신보는 이를 재원으로 약 600억 원 규모의 신용보증을 대구 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이는 케이뱅크가 지역신용보증재단과 맺은 출연 협약 중 최대 규모다. 케이뱅크와 대구신보는 앞서 지난해 10월에도 보증대출 상품을 출시해 경영난을 겪는 지역 기업을 지원한 바 있다. 이후 높은 수요를 확인함에 따라 이번 협약을 통해 추가 자금을 공급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대구 지역 개인사업자는 신용평점 595점 이상이면 케이뱅크 앱, 대구신보 영업점, 또는 지역신용보증재단 통합 플랫폼인 ‘보증드림’ 앱을 통해 협약보증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업체당 대출한도는 최대 1억 원이며, 대출기간은 최장 5년이다. 케이뱅크

코나아이, ‘지역 커뮤니티 서비스’ 민생회복 소비쿠폰과 함께 선풍적 인기

공공배달서비스 167.6%, 전통시장 장보기서비스 127.5% 등 전 부문 성장세

글로벌 핀테크 전문기업 코나아이(대표 조정일)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시행과 더불어 지역사랑상품권 ‘지역 커뮤니티 서비스’의 거래액이 대폭 상승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수수료 절감이라는 두 가지 성과를 동시에 거두고 있다. 이번 성과의 핵심 요인은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역사랑상품권으로 발급받아 사용하는 시민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플랫폼 내 다양한 코나아이의 ‘지역 커뮤니티 서비스’를 경험하게 된 데 있다. 코나아이의 '지역 커뮤니티 서비스'는 시민들이 지역사랑상품권 앱 하나로 공공배달, 전통시장 장보기, 택시호출, 온라인쇼핑 등 일상 생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한 서비스다. 결제도 모두 지역사랑상품권으로 이뤄져 캐시백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코나아이의 종합 생활 서비스를 지원하는 결제 플랫폼에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시너지를 발휘하면서, 시행 전후 3주간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공공배달서비스는 167.6%, 전통시장 장보기서비스는 127.5%, 커머스 서비스는 79.1%로 각각 증가하며 전 부문에서 성장세를 기록했다. 인천광역시는 모든 부가서비스에서 균형 잡힌 성과를 보였다. 특히 배달 e음이 226.5

쿠콘, 다우데이타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에 출금이체 인프라 지원

결제망과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 간 연동 지원으로 복잡한 결제 구조 간소화

비즈니스 데이터 플랫폼 기업 쿠콘(대표 김종현, 코스닥 294570)이 PG·VAN 사업자인 다우데이타와 코빗 간 가상자산 연계 결제 서비스에 출금이체 인프라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다우데이타와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주요 가상자산을 기존 결제망과 연동한 새로운 결제 서비스를 구축했다. 이로써 코빗 이용자는 자신이 보유한 가상자산을 매도해 얻은 금액으로 일반 가맹점에서 실시간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이 과정에서 쿠콘은 코빗 고객이 가상자산을 매도하면 가상자산 지갑과 연동된 고객 계좌에서 결제 금액을 출금해 결제대행사인 다우데이타로 실시간 이체하고, 해당 금액이 결제에 사용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거래소와 결제망을 연결하는 금융 브릿지로서 자금 흐름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기술적 기반을 제공한 것이다. 해당 서비스는 오는 8월 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쿠콘의 출금이체 서비스는 물품 대금이나 정기 서비스 이용료 등 각종 수납 대금을 실시간으로 대량 처리할 수 있는 금융 VAN 솔루션이다. 고객 계좌 출금부터 기업 계좌 입금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특히 인터넷 은행을 포함한 국내 모든 은행과 증권사 계좌를

업비트, 새로운 광고 캠페인 론칭...“시대는 이미 업비트”

“업비트가 선도하는 새로운 금융의 현재 담아”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오경석)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 ‘시대는 이미 업비트’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변화하는 자산 개념과 빠르게 진행되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제도화를 배경으로, 업비트가 선도하는 새로운 금융의 현재를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언제부터였을까? 그 많던 동전 못 본 지가. 지폐 한 장 안 들고 다닌 지가”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는 금융 환경의 디지털화가 이미 일상 깊숙이 자리 잡았음을 보여준다. 영상 중간에서는 가상자산 제도화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언급하며, 새로운 금융 패러다임이 현실로 다가왔음을 강조한다. 실제로 지난 7월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이 시행 1주년을 맞았다. 금융정보분석원이 발표한 2024년 하반기 가상자산사업자 실태조사에 따르면, 국내 가상자산 거래 가능자는 970만명에 달한다. 성인 5명 중 1명이 가상자산 투자자인 셈이다. 영상은 “실체를 논할 시간은 지났다. 시대는 이미 업비트”라는 문구로 마무리된다. 디지털 자산이 더 이상 미래의 가능성이 아니라, 이미 현재의 금융 대세이자 투자 트렌드임을 강조한 것이다. 이번 캠페인은 TV, 온라인,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비자, 해외 컨택리스 결제 인증 고객 대상 2025 MAMA AWARDS VIP 패키지 응모 혜택 제공

해외에서 비자 브랜드 카드로 컨택리스 결제 후 인스타그램 인증 시 응모 가능

글로벌 결제 기술 기업 비자(Visa)가 세계적인 K-POP 시상식 ‘2025 MAMA AWARDS(마마 어워즈)’ 해외 결제 고객을 위한 VIP 패키지 응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자는 MAMA AWARDS의 타이틀 스폰서로, 글로벌 문화 콘텐츠인 K-POP을 통해 비자 컨택리스 결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로모션은 8월 18일부터 9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해외에서 비자 브랜드 카드로 컨택리스 결제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결제 모습을 인증하고 응모를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VIP 패키지를 제공한다. VIP 패키지는 2025 MAMA AWARDS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 관람을 포함한 프라이빗 프로그램, 웰컴 기프트, 5성급 리젠트 호텔 숙박, 공연장까지의 전용 차량 이동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참여를 위해서는 컨택리스 방식으로 결제하는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비자 코리아 공식 계정을 태그한 게시물을 업로드한 뒤,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비자는 지난해부터 MAMA AWARDS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며

NHN KCP, 스텔란티스코리아 결제 서비스사로 선정… 푸조 브랜드 결제 지원

푸조 3008 스마트 하이브리드 등 위탁 판매 모델 대상… 향후 푸조 타 차종으로 결제 서비스 확대 예정

종합 결제 기업 NHN KCP(대표이사 박준석)는 스텔란티스코리아 산하 ‘푸조(Peugeot)’ 브랜드의 공식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자지급결제대행(PG)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NHN KCP의 결제 서비스는 푸조 408 스마트 하이브리드,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 올 뉴 3008 스마트 하이브리드 등 위탁 판매 모델에 우선 도입되며, 올해 초 발표된 푸조의 ‘원 프라이스’ 정책과 연계해 가격 정찰제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협상 부담 없는 구매 경험과 간편한 결제를 동시에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푸조 차량을 구매하려는 고객은 신용카드, 간편결제를 포함한 다양한 결제 수단으로 간편하게 계약금을 결제할 수 있고, 잔금의 경우 KB국민카드와 제휴를 통해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도록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향후 NHN KCP는 맞춤형 비대면 결제 서비스인 ‘바이링크(BUYLINK)’를 이용한 신규 결제 서비스도 개발해 적용할 예정으로, 이를 이용하면 판매 직원이 전송한 URL 링크만으로 간편한 결제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NHN KCP는 스텔란티스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이후 푸조 내 다른 차종으로도 결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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