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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드, WON멤버스와 함께 '서울국제조각페스타 2022' 만끽하세요~

‘서울국제조각페스타 2022’ 입장권 우리카드 고객 50% 현장 할인

우리카드(사장김정기)는 WON멤버스와함께 ‘서울국제조각페스타 2022’ 입장권 할인 및 호텔 숙박권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이달 17일까지이벤트에 응모한 WON멤버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서울국제조각페스타 2022’ 무료입장권 1인 2매, 행사기념 굿즈를 증정한다. 당첨된 250명중 1등 1명에게는펠릭스바이부산 STX 스위트 호텔 1박, 2등 50명에게는 2만꿀머니를추가 제공한다. 우리카드 고객(법인, 기프트카드 제외)은서울국제조각페스타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입장권 5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다양한문화콘텐츠 제공을 통해 금융과 문화가 접목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우리금융그룹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니 우리카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전했다. 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WON카드앱 및 WON멤버스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리카드는 사단법인 한국조각가협회와 협업하여 ‘서울국제조각페스타 2022’ 작품을 WON멤버스채널에서 소개한다. 제 11회를맞은 이 페스타는 “모든조각에는 비밀이있다”라는주제로 조각

BC카드, 2022 데이터 플래그십 주관사업자로 선정

금융권 최초이자 유일한 가명정보결합전문기관…공공 데이터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할 것

BC카드(대표이사사장 최원석)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부’)로부터 “2022 데이터 플래그십 사업”에 주관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데이터 플래그십 사업”이란 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주요 사회 현안을 해결하고 데이터 생태계를 활성하기 위해 산∙학∙연∙관이 협력하는 공공 프로젝트다. 2013년부터 과기부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이하 ‘NIA’)이 매년 새로운 과제에 대한 주관사업자를 선정하고 있다. 올해 데이터 플래그십 사업자는 가명정보 결합 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해야 한다. 이번 2022 데이터 플래그십 사업을 통해 BC카드는 빅데이터 분석 전문기업인 TDI와 컨소시엄을 구성하고 오는 12월까지 여행 관련 소비, 개인별 이동 패턴 등 분산된 이종 데이터에 대해 가명정보 결합을 바탕으로 ▲초개인화된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 ▲여행지별 상권분석 서비스를 구축할 계획이다. 기존 여행 관련 데이터는 일정한 특성을 공유하는 집합에 대한 통계 자료를 중심으로 구성됨에 따라 이용자 개개인의 특성을 정확히 반영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 또한 데이터의 종류와 유형, 생산주체별로 분산되어 있어 종합적인 분석에 어려움이 있

KB국민카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과 지구사랑 실천하기 ESG 캠페인 실시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과 '실천하는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구사랑 실천하기’패키지를 공동 출시했다. 선착순 200실 한정 제공되는 ‘KB국민카드 국카mall x 라마다프라자 제주 지구사랑 실천하기’패키지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상 속 친환경 제품 사용하기, 제주 바다에서 플로깅 하기 등 여행과 환경공헌 활동을 동시에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친환경 대나무 칫솔, 고체치약, 천연 섬유로 만든 샤워 타올, 플라스틱 제로 비누 키트 등‘제로웨이스트(Zero Waste) 목욕 키트’와 제주 여행 중 쓰레기 줍기 활동을 할수 있도록 휴대용 집게, 면장갑, 생분해 비닐 등이 포함된 플로깅(Plogging) 키트를 제공 받는다. 또한 적극적인 친환경 활동 참여를 위하여 쓰레기 줍기, 재활용하기, 에코컵 사용하기 등 ‘지구사랑 실천하기’ 활동 모습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인증하면 KB금융그룹 캐릭터 KB스타프렌즈 굿즈(레디백, 피크닉 돗자리)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 확인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

BC카드, 지속 가능한 사회를 위한 가치소비 대중화 이끈다

BC카드(대표이사사장 최원석)가 기부에 특화된 “밥바라밥 페이북머니 체크카드(이하 ‘밥바라밥 카드’)”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지속 가능한 사회를 위해 기업 차원의 기부활동을 넘어 소비와 기부를 결합한 금융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사회적 문제를 해결한다는 설명이다. ‘밥바라밥 카드’는 고객이 일상에서도 가치소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BC카드와 KT가 공동 기획한 기부 특화 체크카드다. 고객이 해당 카드로 결제한 금액의 0.1%를 KT그룹이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기부금은 청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식권, 생리대, 생필품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가치소비의 생활화를 표방하는 만큼 카드 상품의 기본적인 혜택 또한 강력하다. ▲종일커피(주요 커피 브랜드) ▲점심식사(오전 11시~오후 2시 내 모든 음식점 업종) ▲저녁간식(오후 5시~9시 내 주요 편의점, 배달앱, 베이커리&아이스크림, 버거&샌드위치 브랜드 및 온라인 간편결제) 등 일상생활에 밀접한 3가지 카테고리별로 8% 페이북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3개 카테고리 통합 최대 2만원까지 적립). ‘밥바라밥 카드’는 BC카드의 페이북 앱의 선불전자지급수단인 ‘페이북머니’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우리카드, 가맹점 식별 시스템 확보...자체결제망 구축 1단계 완성

우리카드는 자체결제망 구축을 위한 1단계로 가맹점 식별 시스템 체계를 확보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시스템 확보로 우리카드는 개별 가맹점을 자체적으로 구분할 수 있게 되어 사업자 카드, 사업자 대출을 통한 가맹점 맞춤 서비스를 활성화 할 수 있다. 이번 1단계 완성을 토대로 다양한 지불결제 변화에 신속 대응하고 가맹점 데이터를 활용한 초개인화 마케팅, 개인사업자CB, 마이페이먼트 등 디지털 기반의 신사업 기회를 확보할 계획이다. 이달 29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해당 시스템 확보를 기념하고 완벽한 지불결제 시스템 완성을 위한 내부 결의 행사를 진행했다. 우리카드 김정기 사장 및 전 임원 등이 참석해 지속적인 본업 경쟁력 강화를 다짐했다. 올해 9월 말까지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카드 독자가맹점에 가입하는 가맹점주 대상으로 추첨하여 ▲ 65인치 TV(1명) ▲비스포크 냉장고(3명) ▲업소용 청소기(20명) ▲모바일 주유권 5만원(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00명)을 증정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이 주문한 ‘자회사 본업 경쟁력 강화’를 바탕으로 자체결제망 구축 및 카드 시장 지속성장의 기틀을 만들겠다”며, “더

하나카드, 새로운 하나머니를 만나보세요

하나카드는 하나금융그룹의 모바일 생활머니플랫폼인 '하나머니'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지난 3월 하나멤버스에서 하나머니로 플랫폼의 브랜드를 변경한 후 진행한 첫번째 리뉴얼 작업이다. 사용자 관점에서 보다 직관적인 메뉴 구성과 다양한 혜택 제공에 초점을 맞춘 기능 개선에 노력했다. 특히 하나머니의 브랜드 캐릭터인 ‘ㅎㅎ패밀리’을 적극 사용하여 디자인에 민감한 MZ세대와의 감성 공유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먼저 메인 화면을 사용자 편의 중심의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을 위한 UI/UX로 전면 개편하였다. 하나머니 대표 캐릭터를 중심으로 주요 서비스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화면을 디자인하고, 메뉴의 동적 움직임을 강화하여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사용하도록 개선 하였다. 또한 ‘혜택 마스터’와 ‘내가 받은 혜택’ 서비스에도 혜택을 추가하였다. ▲‘혜택 마스터’는 전월에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은 고객들의 랭킹과 하나머니 주요 이용 패턴을 보여준다. ▲‘내가 받은 혜택’에서는 그 달의 ‘모은 돈’과 ‘아낀 돈’을 인포그래픽 형태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고금리•고물가로 인해 아껴 쓰기가 생활화 되어있는 ‘앱테크’ 고객을 위한 무한 적립 서비스를

신한카드, 프롭테크 시장 진출...아파트멘터리와 새로운 할부금융 상품 ‘A-페이(A-PAY)’ 출시

최대 5천만원, 최장 60개월 이용… 6, 12개월 이용고객은 무이자 서비스

신한카드가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장에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프롭테크’(Property+Technology) 스타트업과 제휴해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인다. 프롭테크는 빅데이터, 인공지능(AI) 등 첨단 기술을 결합한 부동산 관련 서비스로, 중개 플랫폼에서 시작해 부동산 관련 다양한 분야로 확장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아파트멘터리(공동대표 윤소연, 김준영)와 함께 새로운 할부금융 상품 ‘A-페이(A-PAY)’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아파트멘터리는 인테리어 업계 최초로 가격 정찰제를 도입하고, 직영 A/S센터 운영, 마감 확인서 도입, 투명한 세금 정산 등을 통해 인테리어 시장 내 비효율성을 개선하고 고객 관점에서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함으로써 프리미엄 아파트 인테리어 스타트업으로 자리매김했다. ‘A-페이’는 아파트멘터리와 리모델링, 인테리어 시공 계약을 맺은 고객들의 결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할부금융 상품이다. 본인 명의의 부동산 소유자가 최대 5천만원을 최장 60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고, 이용기간에 따라 연 0~6.5% 금리가 적용된다. 특히 6개월, 12개월 이용 고객은 금액에 상관 없이 무이자로 제공해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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