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이더리움 클래식과 코인팜온라인, 커뮤니티간 포괄적 제휴 발표

4일 ETC Lab과 Coinfarm.online (대표 Ray Heo)는 상호간 포괄적인 커뮤니티 제휴 계약을 발표했다. 향후 양사는 이더리움 클래식 (ETC) 생태계의 확산과 상호간 커뮤니티 강화를 위해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위해 Coinfarm.online (코인팜 온라인) 은 이더리움 클래식 (ETC) 플랫폼 및 암호화폐의 적극적인 도입하며 ETC Protocol과의 기술연계를 진행할 예정으로, 전세계 암호화폐 마진거래 고객들이 ETC 생태계에 유입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하게 된다.


향후 구체적인 협력 방안에 대해서는 순차적으로 개별 발표를 하며, Coinfarm.online의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oinfarm.online은 그간 OKEx, NULs와의 제휴 계약을 연이어 발표한 바 있다. Coinfarm.online은 암호화폐를 활용한 파생상품, 마진거래의 정보 플랫폼이며, 2018년 5월부터 서비스되어 현재는 일 7만여명이 전세계에서 이용하고 있다.
 
동 플랫폼은 이미 주요 거래소인 OKEx와는 거래소 연동에 관련하여 제휴를 발표한바 있고 글로벌 100위권의 암호화폐인 NULS 와는 거래 자산으로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ETC 커뮤니티와의 협업은 보다 다양한 방향으로 검토될 것이라고 한다. 이어지는 대규모 제휴계약을 통해 코인팜 온라인은 글로벌 암호화폐 정보플랫폼 1위 자리를 유지할 계획이다.
 
이더리움 클래식 (ETC)은 이더리움과의 협업관계를 지속하고 있음을 비탈릭 부테린이 직접 밝힌 바 있으며, ETC와 ETH는 상호 프로토콜의 호환이 가능한 상태이다. ETC는 전체 암호화폐 중 20위권의 시가총액을 기록하며 생태계 확장에 힘 쏟고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KB국민은행, 대구ㆍ경북지역 ‘코로나19’ 확산 관련 긴급 지원 KB국민은행은 23일 ‘코로나19’관련 감염병 특별 관리지역인 대구ž경북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긴급 지원대책을 마련해 발표했다. 먼저 오는 25일부터 한시적으로 대구ž경북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넷ž스타뱅킹ž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를 면제한다. 이번 비대면채널 이용 수수료 면제는 ‘코로나19’관련 KB국민은행 대구ž경북지역 고객 대상 금융 편의성 제공과‘코로나19’로 인한 고객 피해 최소화를 위해 실시된다. 대구ž경북지역 KB국민은행 거래 고객은 인터넷뱅킹 및 스타뱅킹 이용 시 수수료가 면제되며, 점내ž외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 면제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다만 다른 은행기기를 이용하거나 타행 거래 고객, 브랜드제휴 기기 이용 고객은 제외된다. 또한 대구ž경북지역 소상공인 및 소외계층 지원도 실시한다. 지역사랑상품권 등으로 대구ž경북지역 전통시장에서 1억원 상당의 생필품을 구입하여 침체된 지역상권 활성화에 동참한다. 더불어 구입한 물품은 대구ž경북지역 아동복지관, 지역아동센터 소외 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지역주민들이‘코로나19’를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에 더해 KB국민은행은 긴급 방역을 실시하고 24일부터 제한적으로 영업을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