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Xinbi Global, 한국에 블록 체인 기술 연구센터 설립 발표

Xinbi Global Station Exchange(이하 Xinbi)는 대한민국 서울에 블록 체인 기술 연구센터를 설립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Xinbi의 공동 창립자인 Matthew Lin는 “일부 국가에서는 블록 체인 기술이 널리 사용되고 있다. 예를 들어, 미국과 중국에서는 기업들이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해 공급망 시스템을 개선하고 정부는 블록 체인을 세무감사에 적용한다. 우리는 한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우리의 기술팀은 한국 시장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Matthew는 “블록 체인의 기본 기술은 인터넷 기본 기술과 같다. 또 블록 체인 기술은 큰 잠재력과 광범위한 시장을 가지고 있다. 미래 블록 체인은 5G 기술 및 AI 기술과 통합될 것이며 광범위게 응용될 것이다. 기업은 핵심 기술을 정복해야만 혁신할 수 있다. Xinbi는 기술개발에 시간과 자본을 계속 투자하고 기술 강도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2018년 9월 설립된 Xinbi Global Station Exchange는 디지털 자산 금융 서비스 및 블록 체인 기술 공급 업체이다. Xinbi는 금융, 투자, 블록 체인 기술, 금융 서비스, 자산 관리 및 금융 파생 상품의 6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Xinbi는 블록 체인의 기본 기술 개발을 전문으로 한다. Xinbi는 미국과 중국에서 블록 체인 기술이 사회에서 더 널리 사용되도록 돕기 위해 블록 체인 인프라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