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DB3 Digital Bank, 2020년 글로벌 시장에 대한 주도적 공략

DB3 Digital Bank가 2020년 글로벌 디지털 자산 시장을 공략한다. DB3 Digital Bank는 현재 역량 강화와 함께 2020년 빠른 성장이 예상되는 디지털 금융 산업에서 시장 점유율 향상을 도모할 것으로 보인다.



DB3 Digital Bank는 DB3 International Holding Limited가 2019년 한해 막대한 자본 축적과 집약적인 기술 연구 발전을 이루었다고 밝혔다. 그 노력은 성과로 이어졌으며 다양한 국제 금융 컨소시엄과 금융 전문가들의 지원이 늘어나고 있다. DB3는 업계의 찬사와 함께 2020년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더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DB3 International Holding Limited는 자본금 1억파운드 규모의 영국 기업으로 가상 화폐, 블록체인, 은행업이 주요 사업 분야이다.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개인 역외 은행 라이선스를 등록했으며 주로 기관이나 고액 순자산 보유자를 고객으로 글로벌 디지털 자산 투자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9년 말 Daily Herald, USA Today Finance, Pittsburgh Post-Gazette, Fox News를 비롯한 여러 국제 금융 매체에서 DB3 Digital Bank에 대한 호의적인 보고서를 다수 발표했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많은 금융 및 경제 포럼과 금융 전문가들이 DB3에 대한 큰 관심과 함께 그 발전 가능성에 대한 매우 낙관적인 견해를 나타냈다.


모든 호의적인 보고서의 공통 의견은 2020년 한해 동안 전체 디지털 자산 시장이 새로운 성장세를 나타낼 것이며 그 가운데 DB3가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할 것이라는 것이었다. DB3가 모든 금융 매체에서 그토록 많은 주목과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이유는 특별한 투자 철학을 바탕으로 디지털 자산에 대한 ‘일반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DB3는 설립 이래로 고객의 전자 화폐에 대한 ‘일반 은행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왔다.


고객의 전자 화폐를 ‘은행처럼 예금’할 수 있으며 DB3가 제공하는 다양한 암호 화폐 운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DB3는 균형 잡힌 투자 전략을 전개하며 모든 관련 비즈니스에 이 원칙을 적용한다. 고객은 언제라도 MT4 시스템을 사용해 모든 DB3 투자 거래 기록을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다. DB3의 거래 시스템에는 또한 블록체인 기술이 통합되어 조작이 불가능한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만들어 준다.

DB3는 혁신적인 접근 방법을 통해 전 세계 많은 지지자를 확보했으며 현재 디지털 자산 관리 시장을 선도하는 디지털 은행 중 한 곳으로 인정받고 있다. DB3는 2020년 업계에서 시장 성과에 대한 큰 기대를 받고 있으며 경영진은 DB3가 지속적인 혁신 노력을 바탕으로 전자 화폐 자산 관리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디지털 자산 관리 산업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이 되기 위한 노력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히고 있다. DB3는 새로운 디지털 금융 시대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