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블록글로벌-빙본,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한다

블록체인 미디어 블록글로벌(BLOCK GLOBAL)과 글로벌 투자 고문 거래 플랫폼 빙본(Bingbon)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기술, 자원 및 재정적 자원을 활용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제품 업그레이드를 촉진하면서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에 힘쓴다는 설명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 홍보, 커뮤니티 구축, 시장 확장 및 자원 통합을 위한 포괄적이며 긴밀한 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다.

블록글로벌은 블록체인 업계의 기업가 및 투자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 블록체인 기술 미디어 그룹이다. 미디어, 인큐베이션 및 투자를 포괄하는 한중 합작 팀 ‘코인인(Coinin)’ 등 블록체인 생태계 및 아시아 블록체인 미디어를 확보하고 있다.

에스토니아에 위치한 빙본은 2018년 홍콩 상장 기업 그랜드쇼어 테그놀로지(Grandshores Technology)로부터 1000만 달러 규모의 투자를 유치한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이다. 가상자산뿐만 아니라 글로벌 지수, 상품, 외환 등 안전하고 효율적인 계약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빙본은 유럽 및 미국에서 공식 발행한 글로벌 디지털 자산 라이센스 MTR, MSB 등을 취득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뿐만 아니라 유럽 및 미국에서도 합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빙본은 한국, 중국, 대만, 베트남 러시아 등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빙본은 이번 블록글로벌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시작으로 경쟁 플랫폼에서 지원하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해 차별성을 둘 예정이다.

빙본 측은 중화권의 경험을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생태계를 확장하고 한국의 가상자산 거래 분야를 공략하기 위해 한국 블록체인 환경에 맞는 개발 전략을 수립했다며 더 많은 우수한 블록체인 기관들과 긴밀하게 협력해 서로 윈윈하고 함께 블록체인 업계의 발전을 이루기를 희망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