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쿠팡, ‘스포츠 레저 페어’ 진행… 최대 31% 할인까지

쿠팡이 오는 5월 31일까지 각종 스포츠 및 레저 용품들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스포츠 레저 페어’를 진행한다.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캠핑 중 외부와의 접촉을 피하기 위해 자동차에서 숙박하는 ‘차박’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비대면 스포츠인 등산과 가정용 헬스 기구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등산, 캠핑, 헬스 총 3가지의 테마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이 각자 활동 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한눈에 모아보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련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등산 테마관에는 등산복, 배낭, 스틱 등 산악용품부터 암벽화, 카라비너, 헤드램프 등  클라이밍 용품까지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제품들을 준비했다. 캠핑  테마관은 텐트,  피크닉 체어, 테이블 등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휴식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각종 캠핑 용품들로 구성했으며, 헬스  테마관은 사이클, 덤벨 등과 같은 운동기구는 물론 시리얼, 보충제 등 건강식품까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패스트캠프,  스포뱅크, 엑사이더, 켈로그 등 총 8개의글로벌 아웃도어 및 헬스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로켓 와우 회원은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로켓 와우 회원은 5월 24일까지 대표상품인 ▲패스트캠프 오페라 스위트 원터치 텐트(5인용)를 18% 할인된 7만9000원대에 ▲스포뱅크 PVC 와이드 요가 매트를 31% 할인된 1만2000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엑사이더 알베르토 자동 워킹 머신을 8% 할인된 25만 원대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미숫가루 맛 12개입을 14% 할인된 2만2000원대에 구입 할 수 있는 등 폭넓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며 레저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스포츠, 레저 용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쿠팡을 통해서 안전한 레저 활동을 즐기고 개인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