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한샘, 29일까지 한샘몰에서 ‘보나 베이비장’ 최대 30% 할인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오는 29일까지 온라인 한샘몰에서 자녀방 가구 ‘보나 베이비장’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아이의 성장과 용도에 맞춰 모듈을 조합할 수 있는 자녀방 가구다. 옷장, 서랍장 모듈뿐만 아니라 장난감을 보관할 수 있는 박스 선반장 모듈도 선택 가능하다.

 

자녀가 어릴 때는 옷장으로 사용하다가 성장했을 때는 선반을 추가해 일반 수납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자녀방 가구 특유의 알록달록한 색상 대신 화이트, 그레이, 핑크 중 선택 가능해 기존 가구와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다.

 

이 제품은 E0등급의 목재를 사용하고 접착제, 도료, 부속 자재까지 친환경 제품을 사용한다. 또한 옷장 손 끼임을 방지하기 위해 옷장 문이 부드럽게 닫히는 ‘댐핑’ 기능을 적용했다.

 

‘보나 베이비장’은 29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2단 행거형 베이비장 1600’은 30% 할인된 33만 9000원에, ‘긴옷형 5단 베이비장 1600’도 30% 할인된 34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보나 베이비장’과 ‘샘키즈 아기소파’를 함께 구입하면 39% 할인된 7만 3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늘어나는 물건들을 어떻게 정리해야 할지 고민인 부모님들을 위해 자녀방 가구 특가 할인전을 열었다.”며 “자녀가 유아기 때부터 성장했을 때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활용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