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대상 종가집, 29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대상 ‘종가집’은 김치가 귀해지는 시기인 여름철을 맞이해 2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하루 동안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종가집의 온라인 대표 김치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를 비롯해 ▲총각김치(5kg) ▲파김치(2.5kg) 등 다양한 종류의 종가집 김치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 할인 혜택 이벤트도 마련해,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알람동의’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종가집은 이번 행사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진행한다. 쇼호스트 노금미, 이솔이 진행하는 방송은 29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라이브 커머스 채널 ‘잼라이브’, ‘네이버 셀렉티브’, ‘OK 캐시백 어플’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해당 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종가집 맛김치(1kg)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에 ‘종가집’을 검색한 후 ‘네이버 쇼핑’을 통해 ‘종가집 브랜드데이’에 접속하면 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