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지닥(GDAC), 카카오 클레이(KLAY) 보유만 해도 자동 연 6% 리워드 지급

지닥(GDAC)가상자산 거래소는 오는 8월 4일부터 카카오 자회사의 발행 가상자산인 클레이(KLAY)를 보유한 모든 회원 대상에게 자동으로 약 연 6% 리워드를 전회원에게 지급하는 자유 입출금 가상자산 예치상품 ‘데일리 그로우' 상품을 런칭한다.



가상자산 클레이(KLAY), 일명 카카오 코인을 지닥에 보유한 회원은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약 연 6%의 리워드를 받는다.


지닥의 ‘데일리 그로우’ 상품은 시중은행이 고객이 입출금 통장에 예치한 금액에 대해 이자를 지급하는 개념과 유사하게 KLAY를 보유하고 있는 수량에 대한 보상으로 리워드를 제공한다.  


‘데일리 그로우’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은 보유 KLAY를 언제든지 실시간 입출금 및 거래를 할 수 있다. 즉, 은행의 자율 입출금 통장과 같은 특성과 고이율 예금 상품의 특성을 모두 지니고 있어, KLAY 보유 회원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혜택으로 해석된다.


또한 지닥의 ‘데일리 그로우' 서비스는 시중은행의 예적금 상품과는 달리 특정 계약기간 혹은 중도 해지 수수료가 없어, 자산이 묶이는 걱정없이 연 6%의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지닥 거래소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내 6대 거래소로 자리매김 한 커스터디 기반 디지털 자산 거래소 지닥(GDAC)을 운영하는 피어테크는 글로벌 블록체인 그룹 피어(Peer)의 금융기술사이다. 지닥은 연 10% 이상 보상 지급 커스터디, 결제, 대량 장외거래(OTC) 서비스 등 각종 특허 기반 국내 유일 디지털 자산 금융 서비스를 제공, 국내 최다 법인회원을 보유하며 디지털 자산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