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인

오광현 한국도미노피자 회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

오광현 한국도미노피자 회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밤낮없이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오광현 회장은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최근 다시 확산세를 보이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한국도미노피자의 466개 전 매장과 모든 직원은 철저히 매장방역 수칙을 준수해 나가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코로나19 방역에 힘쓰는 의료진들을 격려하는 취지로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됐으며, 한국도미노피자 오광현 회장은 의료진들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담은 수어 동작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자사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달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고 있는 전국 28개 선별진료소 의료진 5300여 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피자를 지원했으며, 코로나19로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위기상황 극복을 위해 세계헌혈자의 날을 맞아 헌혈자들에게 피자 1000판을 선물했다. 또한, 지난 3월에는 코로나로 인해 휴교 등 돌봄 공백이 예상되는 대구 경북 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아동옹호 대표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억 원의 후원금을 기부한 바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