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밀크파트너스, 글로벌 온라인 여행 예약 플랫폼 ‘트라발라닷컴’과 전략적 파트너십

국내 블록체인 기업 중 최초의 사례로 주목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 예약 플랫폼 트라발라닷컴과 전략적 사업제휴를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트라발라닷컴은 전세계 230여개 국가에서 약 220만개 이상의 호텔/숙박과 600여 개의 항공사 예약이 가능한 글로벌 최대 규모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여행사로, 현재 아고다, 익스피디아 등 글로벌 여행 플랫폼과 협업하고 있다. 또한 비트코인, 이더리움, BNB, AVA 등 30여 개의 리딩 디지털 자산을 사용하여 예약이 가능하다.


트라발라닷컴이 국내 블록체인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밀크파트너스가 최초의 사례이자 토종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본격 글로벌 진출이라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를 갖는다.


밀크파트너스가 전개하는 ‘밀크(MiL.k)’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다양한 기업의 포인트를 쉽고 간편하게 통합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야놀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등 국내 주요 기업들이 참여하며 주목받아 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크로스 마케팅을 우선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며, 향후에는 각 플랫폼에서 밀크 코인(MLK)과 트라발라 코인(AVA)의 활용성을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밀크파트너스는 최근 람다256, 다날핀테크 등 다양한 기업들과 적극적인 사업 제휴에 나서며 서비스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