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DB손보, 금융방송 '머니팩토리247'...시청자 재무고민 해결 나선다

DB손해보험 공식채널(유튜브,블로그,페이스북)통해 방영

URL복사

DB손해보험은 시청자들의 재무고민을 해결하고 유용한 금융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금융방송 '머니팩토리247'을 런칭했다.

 


금융방송 '머니팩토리247'은 ‘돈에 관한 팩트와 스토리를 24시간  7일 내내 전달해드린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15일 설명했다. 정보의 홍수 속에서 가짜 뉴스가 넘쳐나는 요즘, 시청자의 재무고민을 해결해드리고 올바른 금융정보를 전달한다는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1회 방송에서는 ‘나도 모르게 새는 돈을 찾아라’라는 주제로 시청자 사연이 소개됐다. 이와 더불어 ‘나에게 맞는 적정 보험료는? 갱신형 보험 모르면 위험하다, 비싼 운전자보험 괜찮을까? 보험해약 하기 전에 알아둘 꿀팁, 자녀보험 이렇게 준비해야 합니다’등의 시청자의 주요 궁금증을 다루었다.

 

2회에서는 자녀보험에 대한 시청자 사연을 소개하며, ‘성인보험 vs 어린이보험 어떻게 다른가, 태아보험 고르는 요령, 가성비 좋은 어른이보험, 실손보험 전환하는 방법’ 등이 방영됐다.

 

시청자에게 무료상담을 도와 드릴 ‘머니마스터’는 DB손해보험에서검증된 최고의 전문가로 금융, 재테크 정보제공은 물론 시청자의 라이프사이클(Life Cycle)에 맞춘 종합재무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한다.  ‘머니팩토리247’은 DB손해보험 공식채널(유튜브,블로그,페이스북 등)을 통해 방영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머니마스터의 촘촘한 상담에 시청자 만족도가 높았으며, 앞으로도 유익한 방송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