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이랜드 스파오,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영화 '나 홀로 집에'와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영화 '나 홀로 집에'는 가족들이 휴가를 떠난 뒤 홀로 남겨진 주인공 ‘케빈’이 빈집털이 도둑과 싸우는 이야기로 통쾌하고 신선한 스토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스파오가 출시한 '나 홀로 집에'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총 3종이며 ‘나 홀로 집에 체크 플란넨 잠옷’, ‘나 홀로 집에 수면 잠옷’, ‘나 홀로 집에 케빈 자가드 스웨터’로 영화 속 케빈이 입었던 의상을 재현해 선보인다. 겨울철에 입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돼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미리 느낄 수 있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닷컴에서 '나 홀로 집에' 에디션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케빈네 하우스 박스’와 ‘케빈 그립톡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타임스퀘어점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는 '나홀로 집에' 체험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 상품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홈웨어 상품들 위주로 출시했다”면서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나 홀로 집에'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오늘부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 및 강남점, 명동점, 홍대점, 타임스퀘어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