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완판행진 기록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하트데이’, 올해도이어간다

URL복사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데이’ 행사를 한다. ‘하트데이’는 매주 수요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원데이 행사다. 지난 11월 처음 시작한 ‘하트데이’는 지금까지 7차례 진행했다.



애플 에어팟 프로,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3와 버즈 라이브 등 준비했던 물량을 모두 판매하기도 했다. 2021년 첫 ‘하트데이’에는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현대카드와 ‘M포인트데이’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13일 진행하는 ‘하트데이’에는 LG전자 식기세척기(12인용),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635L), 삼성전자 갤럭시 탭 7(128GB), LG전자 자연 기화식 가습기(5L), 애플 에어팟 프로를 행사가로 마련했다.


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를 최대 5000포인트까지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준다. 또,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품목 구분 없이 결제금액의 15%를 최대 12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최저가 보상전도 진행한다. ‘하트데이’ 기획전 상품의 최대 혜택가가 비교 대상 사이트보다 비싸다면 차액의 200%를 엘포인트로 최대 5만 포인트까지 돌려준다. 가격 비교 대상은 종합몰, 오픈 마켓 등 15개 온라인 쇼핑몰이다.

 

현대카드 이용자를 위한 ‘현대카드 M포인트데이’도 한다. ‘M포인트’는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적립해주는 포인트다. 행사 상품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최대 5만원까지 M포인트로 쓸 수 있다.


행사 당일 오전 11시와 17시 정각부터 20분동안 M포인트로 결제하면 사용한 M포인트의 50%를 2만5000원까지 페이백해준다. 이 시간대에 애플 에어팟 맥스 스페셜 타임 특가 한정수량 이벤트도 한다.


롯데하이마트 김규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하트데이’가 인기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알찬 혜택과 상품을 준비하겠다”라며 “추가로 15일부터 삼성전자에서 출시하는 새로운 갤럭시 스마트폰 시리즈 사전 예약하면 특별 사은품을 드리는 행사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