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빅스코(VIXCO), 실생활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빅스페이(VIXPAY) 상용 서비스 본격화

URL복사

블록체인 플랫폼 빅스코(VIXCO)가 리워드와 결제 기능을 지원하는 빅스페이(VIXPAY) 상용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빅스페이는 상점과 고객이 디지털로 연결되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고객은 빅스페이로 비대면 주문 및 결제를 유도하여 상점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상점은 빅스페이를 통해 고객에서 쿠폰, 빅스코 적립 등을 통해서 단골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빅스페이 고객은 복잡한 가입이나 충전 절차 없이 전국의 가맹점에서 빅스페이 모바일 APP으로 간편하게 결제 및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빅스페이 가맹점은 빅스페이에서 제공하는 쿠폰 발행 서비스, 포인트 관리 서비스, 모바일 프로모션 서비스 등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이용하고 빅스코(VIX)로 지급할 수 있다.

 

빅스코 관계자는 “빅스페이는 전세계 상점의 디지털화를 가속시키기 위한 플랫폼을 구축해 상점과 고객을 연결시켜주는 중요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곧 오픈 예정인 빅스페이 쇼핑몰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미래 성장 기반의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