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람다256, ‘루니버스 엔터프라이즈 파트너스 데이’ 개최

URL복사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루니버스의 운영사인 ‘람다256’이 오는 10월 7일 엔터프라이즈 고객의 블록체인 활용을 위해 첫번째 ‘루니버스 엔터프라이즈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는 10월 7일 오후 2시 부터 약 3시간 동안 온라인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람다256’에서 첫번째로 진행하는 엔터프라이즈 중심 행사로서 그간의 블록체인 사업/기술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엔터프라이즈에서의 블록체인 도입시 고려사항과 특히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CBDC 및 법/규제 준수에 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람다256’ 박재현 대표의 “기업 리더들이 알아야 할 블록체인 이야기”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시작, 글로벌 컨설팅 업체(커니)의 진창호 상무가 ‘CBDC 글로벌 트랜드 및 금융산업 시사점’, 람다256의 양지현 매니저가 ‘Reg-Tech 기술과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펜타시큐리티 곽권구 차장이 ‘DID 인증이력관리 및 트래킹’, 람다256의 서길주 팀장, 권우주 매니저, 고윤주 팀장이 각각 ‘루니버스 온프레미스 솔루션 과 VerifyVASP 소개’ 및 새롭게 출범한 람다256의 “엔터프라이즈 사업조직 소개”에 대한 주제로 행사를 진행한다.


‘2021 루니버스 엔터프라이즈 파트너스 데이’에는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과 기술 및 서비스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람다256 홈페이지또는 온오프믹스에서 10월 6일까지 무료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에 등록한 사람들에게는 행사에 앞서 참여 링크가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윤태형 엔터프라이즈 사업담당인 상무는 “엔터프라이즈에서 필요한 다양한 블록체인 서비스를 이제 루니버스 생태계 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블록체인 도입을 필요로 하는 기업에게 블록체인 서비스 개발과 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며 “이번 행사를 필두로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주제로 블록체인 업계 내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