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한국핀테크지원센터, 경기·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2021 Startup Value-up 네트워킹’ 프로그램 개최

액셀러레이터의 투자 유치 전략부터 선배 창업자의 생생한 창업 성공 스토리까지

URL복사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2021 예비창업패키지 선정자들을 위한 연합 네트워킹 프로그램 ‘2021 Startup Value-up 네트워킹’을 오는 9월 27일에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예비창업패키지는 혁신적인 기술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창업자에게 사업화자금, 교육, 멘토링,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연합 네트워킹 프로그램은 창업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코로나 장기화 영향으로 지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수도권 내 3개의 예비창업패키지 주관기관이 협업하여 기획한 프로그램인 만큼 다양한 분야의 예비(신규) 창업자, 민간 벤처캐피탈 및 액셀러레이터, 선배 창업자를 만나볼 수 있다.

 

‘2021 Startup Value-up 네트워킹’은 민간 액셀러레이터 ‘케이액셀러레이터(대표 소재문)’와 선배 창업자 ‘부엔까미노(대표 이수영)’가 온라인 플랫폼(Zoom)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케이액셀러레이터 기관 소개 및 성공적인 투자 유치를 위한 TIPS △케이액셀러레이터와의 창업 A to Z △선배 창업자와의 창업 토크쇼 등 총 3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액셀러레이터의 입장에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투자 유치 성공 전략을 공유하고, 창업자 입장에서의 창업 성공 노하우를 알려주며 창업 생태계 전반에 관한 각종 유용한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핀테크지원센터,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협업하여 다양한 분야의 민간 벤처캐피탈(VC), 액셀러레이터(AC) 기관 등과 함께 진행하는 연합 네트워킹 프로그램은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핀테크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2021 Startup Value-up 네트워킹’은 2회차에 해당한다. 1회차는 지난 10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진행하였고, 3회차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10월 초에 진행할 예정이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