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동아제약, 눈 건강기능식품 ‘굿ː아이’ 3종 출시

URL복사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ː아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눈 건강기능식품 굿ː아이 브랜드에는 ▲굿아이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알티지오메가3 총 3종류가 있다.


제품 모두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이 들어있다.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다.


또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 와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 E’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굿아이와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에는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인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에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성분도 담겨있다.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알티지오메가3는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rTG형 오메가-3 성분을 함유하여 눈의 건조함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굿아이 제품은 약국에서 만나 볼 수 있다. 3가지 제품 모두 하루에 한번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김민혁 동아제약 브랜드매니저는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다양하게 제품을 출시했다”며, “’굿(GOOD, 좋은)’이 들어간 브랜드명처럼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