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도미노피자, 친환경 캠페인 ‘에코 워크 위켄드’ 진행

URL복사

도미노피자는 방문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 워크 위켄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코 워크 위켄드’는 도미노피자의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1월 26일(금)부터 28일(일)까지 3일간, 방문 포장 주문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피자 포장 40% 할인 혜택과 모든 사이드디시 중 1종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회원은 물론 비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1회 4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피자 포장 40% 할인 혜택과 모든 사이드디시 중 1종 무료 혜택은 중복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도미노피자는 피자 주문 시 함께 오는 피클, 소스, 포크가 필요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제공하지 않는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박스 외부 이미지 인쇄 시 재활용이 가능한 콩기름 잉크를 사용,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안전한 매장 환경과 직원 개인 위생 관리를 위해 매장 및 오토바이 배달 박스 등을 매일 자체 방역하고, 직원들은 근무 시간 중 상시 마스크 착용과 손 세척을 실시하는 등 안전 안심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와 함께 에코 라이프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행사”라며 “건강도 챙기고 맛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