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부동산 수익증권 거래소 ‘소유’, 서비스 론칭 기념 예치금 입금 이벤트 진행

부동산 수익증권 거래소 '소유'를 운영하는 루센트블록(대표 허세영)은 27일 ‘소유’ 가입자를 대상으로 첫 투자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유’는 일반인의 접근이 어려운 고가의 상업용 부동산을 수익증권화해 주식처럼 사고팔 수 있게 하는 부동산 수익증권 거래소다. 21년 4월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 서비스로 지정받은 소유는 소액투자자도 5,000원부터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는 부동산 조각투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유’는 지난 21일 서비스를 출시와 함께, 북촌의 대표적 핫플레이스인 ‘안국 다운타우너’를 1호 공모 건물로 공개했다.

 

오는 5월 1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첫 투자를 실시하는 고객들을 돕기 위해 ‘소유’가 준비한 이벤트다. ‘소유’ 가입자가 ‘소유’ 앱(애플리케이션)에서 투자 계좌를 개설한 후 예치금 10만 원을 입금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골드바 5돈, 2등(3명)에게는 LG 스탠바이미, 3등(10명)에게는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4등과 5등에게는 각각 BBQ 황금올리브 치킨과 콜라 1.25L 세트(50명)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0일이며, 당첨자에게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루센트블록 허세영 대표는 “5월 19일 시작될 소유 첫 공모에 참여하려는 고객들이, 더욱 쉽고 재미있게 투자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투자자가 소유를 통해 투자 수익을 넘어서 부동산 소유의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