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쿠팡, ‘2022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 선정…최대 15% 할인

쿠팡이 오는 7월 3일까지 올해 상반기 베스트 뷰티 상품을 최대 15% 할인하는 ‘2022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

 


‘쿠팡 뷰티 어워즈’는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뷰티 상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소개하는 결산 이벤트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지난해 ‘2021 연말 뷰티 어워즈’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2022년 상반기에도 쿠팡 고객의 쇼핑 데이터를 분석해 ‘2022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를선정했다.

 

올해 상반기 어워즈는 고객과 업계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지난 24개 부문에서 42개 카테고리로 시상 부문을 확대 신설했다. 쿠팡은 각 부문의 뷰티 제품들은 다각도로 평가해 베스트, 라이징 스타, 뷰티랩’s Pick 제품을 선정했다.

 

쿠팡은 1차로 스킨케어 및 맨즈케어 수상 결과를 공개하는 이날부터 26일까지 주요 제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어워즈 수상 제품인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AHC 리얼아이크림 포 페이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로션플러스, 랩 시리즈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 등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는 2차로 메이크업, 향수, 네일케어, 뷰티소품 부문의 수상 결과를 공개해 이들 중 주요 제품을 7월 3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어워즈 기간 1차와 2차 각각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올해 상반기를 분석해 쿠팡에서 가장 사랑받은 뷰티 제품을 엄선해 쿠팡 뷰티 어워즈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데이터 분석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