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가 세라젬과 손잡고 ‘구정 효도선물 특집전’을 연다. 건강에 앞장서는 수면 전문 브랜드와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간의 특별한 의기투합이다.
시몬스와 세라젬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시몬스 및 세라젬 매장에서 파격적인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설을 맞이해 부모님께 숙면과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특집전 기간 동안 시몬스(전 제품 대상)와 세라젬(마스터 V4 또는 V6)을 구매한 고객에게 시몬스는 현 프로모션 최대 할인율에 추가적으로 3% 할인을 더해주고 매트리스 커버도 추가 증정한다. 세라젬은 발 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선물한다.
특히 이번 특별전은 구정을 앞두고 부모님 건강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 숙면은 건강과 직결된다. 자는 도중 신체 피로를 해소해주는 각종 호르몬 분비가 이뤄지기 때문이다. 최근 수면의 질이 낮은 사람은 치매 위험이 높다는 연구도 발표됐다.
연구에 따르면 수면장애가 지속될수록 해마다 뇌의 크기가 줄어들며, 노인성 치매 발생 위험이 높아진다고 한다. 이러한 상관관계는 60세 이상에서 더욱 분명하게 드러났다는 연구 결과가 있을 정도로 노년층에게 숙면은 더더욱 중요하다.
시몬스 침대의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와 세라젬의 렌탈 프로그램을 이용해도 위 혜택은 똑같다.
뿐만 아니라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회원들이 시몬스 제품을 구매할 때도 시몬스는 기존 최대 할인율에 3%를 추가 적용하고, 매트리스 커버도 추가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세라젬은 20여 년간 축적된 헬스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척추 과학과 첨단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홈 헬스케어 혁신기업이다. 국내 최초로 자동 척추온열기를 개발하는 등 홈 헬스케어 가전 업계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을 비롯해 중국식품의약품관리총국(CFDA), 유럽인증(CE),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각국 보건당국으로부터 의료기기로서의 효능을 입증받았다. 총 70여 개국에 진출해 해외에서 먼저 제품력을 인정받은 세라젬은 2018년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을 공략, 국내 홈 헬스케어 가전 시장의 최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시몬스 침대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 중이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은 물론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에 대해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인증’ 획득과 ESG 경영 일환으로 국내 최초·유일하게 국제표준규격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을 만족,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등 오직 시몬스만 국민 매트리스 안전 3대 키워드를 모두 실천하며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