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강아지의 날' 기념 온라인 최초 유산균 4종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종근당바이오의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라비벳’이 ‘국제 강아지의 날(3.23)’을 맞아, 21일부터 3일간 유산균 전 품목 30%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라비벳 온라인 최초 할인 프로모션이다. 라비벳 유산균은 반려동물의 장 건강은 물론 피부, 관절, 구강, 비뇨기 건강까지 함께 케어 가능한 파우더 타입의 2 in 1 기능성 영양제로, 지난해 11월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2분에 1개씩 판매된 인기 제품이다.

라비벳 유산균 중 판매 1위 제품인 ‘장 건강&피부 유산균’은 식품의약처 인증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 균주를 사용해 반려동물의 피부 발적, 가려움증 등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이 된다. △‘장 건강&관절 유산균’은 종근당바이오 뼈 건강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퍼멘텀 SRK414와 뮤코다당 단백·글루코사민·비타민D를 배합하여 연골 생성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장 건강& 구강 유산균’은 구강 특허 유산균으로 구강 유해균 감소 및 구강 유익균이 증가하여 근본적인 구강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플라그 형성 억제 및 구취 감소 효과로 간편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장 건강& 비뇨기 유산균’은 요독케어 임상유산균과 ‘파크랜 크랜베리’ 추출 분말이 함유되어 있어 신장과 장의 독소를 걸러주고 요로감염 예방에 도움을 준다.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브랜드 매니저는 “라비벳은 평소 노세일 정책을 유지하는 브랜드지만,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많은 반려인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아이들의 건강을 챙겨 주길 바라는 마음에 본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특별히 이번 행사는 1+1 기부캠페인으로, 판매된 라비벳 유산균 제품 수량만큼 유기 동물 보호소에 기부되어, 보호소 아이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라비벳 유산균 전 품목 30% 할인 행사는 3월 21일 ~ 23일 3일간 라비벳 공식몰과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라비벳 유산균 1통 구매 시, 보호자의 장 건강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를 돕는 유산균 종근당바이오 ‘에브리바이옴 릴렉스’ 10포를 추가 증정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