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에스티유니타스 대구 한국공무원학원, ‘올패스 The PT’ 및 ‘영어집중관리반’ 론칭

대구 한국공무원학원에서 공무원 준비의 하이클래스 ‘올패스 The PT’ 과정과 영어 한 과목만을 집중적으로 지도하는 ‘영어집중관리반’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패스 The PT’는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과 체계적인 관리를 필요로 하는 재시생을 위해 개설된 특별 과정이다. 

이 과정은 ▲전용 강의실·자습실 제공 ▲다회독 복습 시스템 제공(복습 동영상, 복습 테스트, 정기 모의고사) ▲시험 성적과 학습 플래너 검사를 통한 체계적인 담임 관리 시스템 ▲출석체크 및 밴드를 통한 생활 관리 ▲국어(이산), 영어(장량), 한국사(김민규) 교수 강의 및 1:1 상담을 제공한다.

‘영어집중관리반’은 공무원 시험 과목 중 영어 점수로 고생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영어 학습의 기초 단계부터 초석을 다지는 과정이다. 상시 개강으로 언제든지 학습 및 복습이 가능하며, 1:1 담임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출결 관리와 심층 상담, 오픈채팅을 통한 교수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30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주 2회 5시간씩 두 달 과정을 수강할 수 있고, 과정이 끝난 후에도 장량 교수의 올인원 이론반과 테마 단과인 짱독해플러스로 기본과 심화를 체계적으로 연계할 수 있다.

한국공무원학원은 오는 5월 5일(금) 오후 3시부터 ‘올패스 The PT’와 ‘영어집중관리반’의 론칭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에는 영어 담당 장량 교수가 직접 참여해 올패스 The PT와 영어집중관리반에 대해 설명하고, 공무원 시험 일정 및 공부 방법에 대해서도 전수할 예정이다.

대구 한국공무원학원 관계자는 “공무원 수험생들이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올바른 공부 계획을 세우고 취약한 영어 과목에 대비할 수 있도록 이번 ‘올패스 The PT’와 ‘영어집중관리반’을 론칭했다”라며, “한국공무원학원이 준비한 과정을 통해 시험을 준비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