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신한카드, 삼성페이 해외결제 이용고객 이벤트 진행

이용고객 대상 추첨 통해 갤럭시 제트플립5, 갤럭시 워치6 등 경품 증정도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해외 여행객이 실물 카드가 없어도 현지 가맹점에서 모바일 디바이스로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는 삼성페이 해외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마스터카드(Mastercard) 로고가 있는 신한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NFC 마크가 있는 전 세계 가맹점에서 삼성페이로 결제할 수 있다. 삼성페이 앱에서 신한카드를 선택해 ‘해외 결제 등록’을 하고 이용하면 된다.

신한카드는 삼성페이 해외결제 서비스 론칭에 따라 10월 말까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행사기간 중 삼성페이에 등록된 신한카드로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5달러 이상 결제 시마다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인당 최대 3매까지 받을 수 있다.

해외결제 금액이 합산 500달러 이상이면 신세계백화점 5만원 상품권도 지급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5달러 이상 해외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제트플립5 1명, 갤럭시 워치6 1명, 갤럭시 버즈2 프로를 2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경품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되며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