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휴온스, 설맞이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프로모션

휴온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는 고함량, 고품질 비타민 트렌드에 맞춘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휴온스는 고객들의 면역 관리를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에서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포토 리뷰를 작성하시는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배송 완료일 기준으로 2주 이내 포토리뷰 작성 후 네이버 설문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은 액상, 정제, 캡슐 3가지 제형을 한번에 섭취 할 수 있는 트리플 제형 제품으로 흡수율 높인 리포좀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을 함유했다.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해 인체적용시험결과 대조군 대비 체내 흡수율이 높으며,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250%를 함유했다. 또 순도 98% 이상의 고품질 원료인 코엔자임 Q10이 배합돼 항산화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8종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이상 함유됐으며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아연 △셀렌 △구리 △요오드 △망간 등을 추가 배합해 하루 한 병으로 18종의 기능성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상큼한 레몬맛으로 맛까지 잡아 물 없이 간편하게 어디서나 섭취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온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체내 흡수율까지 고려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으로 건강한 삶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