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를 위한 AI-구동 플랫폼인 AdHive가 공개 토큰세일에 앞서 $12M 하드 캡을 성공적으로 마감했다고 발표했다.
AI-자동화와 블록체인 기반의 고유한 광고에 대한 회사의 혁신적인 접근방식은 사전 세일과 토큰세일 1단계를 통해 총 5839명의 토큰 구매자들을 유도했다.
AdHive의 공동 설립자 Dmitry Malyanov는 “세계 인플루언서 시장은 광고 산업을 위한 표준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재편성되고 있지만 혁신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기술을 실행함에 있어 가장 느린 분야로 남아있다.
우리가 달성한 토큰세일의 목표는 이제 합법적이며 우리 커뮤니티는 AdHive의 커다란 발전을 진정으로 확신하고 있다. 이것이 이 산업 분야의 혁명을 일으키기에 가장 적합한 프로젝트가 될 것을 믿다”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의 토큰 사전세일은 커뮤니티의 획기적인 관심을 보여 주었으며, AdHive는 모든 사람들이 안전을 확신할 수 있도록 화이트리스트에 등록된 맴버들에게 토큰세일이 시작되기 3일 전에 예약 시스템을 소개했다.
AdHive의 의도는 잠재적인 구매자들 사이의 속도와 가격 경쟁(연료 전쟁)을 피하고 화이트리스트 참여자들이 온라인에서 토큰세일이 시작되는 순간을 포착하지 않고도 토큰 구매가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효과적으로 작동함으로써 AdHive 사용자들에게 진정한 환영을 받고 있다.
인플루언서 채널에 엄청난 양의 자체 맞춤형 AI-구동 광고를 게재한 AdHive는 인플루언서들이 시간과 예산을 절약함과 동시에 적은 노력으로 세계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해준다.
이는 또한 블로거들에게 특정 블로거의 평가와 등급에 대해 민감한 세계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이 회사들은 플랫폼의 핵심에 내재되어 있는 스마트 계약 원리에 의해 운영된다.
AdHive의 공동 설립자 Alexandr Kuzmin은 “우리는 이미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거래소 상위 15위 안에 드는 HitBTC와 함께 ADH 토큰 등록에 합의했으며, 현재 다른 앞서 가는 크립토 거래소에 등록된 토큰을 확보하기 위해 작업하고 있다.
저희 로드맵에 따라 AdHive 팀은 플랫폼과 플랫폼 기능성의 더 큰 향상을 위해 집중할 것이다. 또한 저희는 인플루언서 커뮤니티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미국과 한국에 있는 사무실의 지역 대리점을 확충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ADH 토큰은 KYC 절차 완료 후에 토큰세일 구매자의 ERC20-호환형 지갑에 전달될 것이다. AdHive는 현재 토큰 배포를 위한 다양한 옵션을 검토하고 있으며, 토큰 소유주들과 인플루언서들 모두를 위한 최대의 효과를 달성하기 위한 일정을 기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