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암호화폐 거래소 ‘루비’, 사전 가입자 모집 시작

암호화폐, 펀드 거래까지 가능한 블록체인 통합 거래 플랫폼




암호화폐 거래소 ‘루비(ruby-x)’가 사전 가입자를 모집한다.


사전 가입자들에게는 미화 10달러 상당의 거래소 기축통화 루비(RBY) 토큰이 지급되며, 거래 시 VIP 멤버에게만 적용되는 수수료 특별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개념 거래소 루비는 해킹이 불가능한 콜드월렛(Cold Wallet)을 이용하여 주요 암호화폐의 거래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펀드와 같은 금융상품 거래 서비스까지 지원한다.

루비는 암호화폐 거래소 이용자들이 가장 불안해 하는 해킹 위험에 대한 대책으로 사용자가 사용 비율을 직접 결정 할 수 있는 콜드월렛을 제공한다. 콜드월렛에 보관하는 자산의 비율을 최소 70%부터 최대 100%까지 선택할 수 있게 하여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이러한 안정성을 바탕으로 펀드 매니저가 펀드를 운용하고, 펀드 거래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기존 거래소의 역할을 뛰어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시하며 신개념 블록체인 통합 거래 플랫폼으로 발돋움 할 예정이다.

아울러 횡령 등의 거래소 운영관련 비리 문제가 야기되지 않도록 소비자들에게 모든 거래 내역, 수수료 정산 내역을 공개하며 투명하게 운영될 계획이다.

루비(Ruby-x)는 거래소 오픈에 앞서 파트너쉽을 맺은 회사 리스트와 루비의 향후 5년간의 로드맵을 공개하고, 8월 10일부터 거래소 기축 통화로 사용될 루비(RBY) 토큰의 세일과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세일은 루비가 진행하는 처음이자 마지막 퍼블릭 세일로 투자자들에게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