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지난 15일,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Myfit)’의 오프라인 전문 스토어 4호점을 오픈했다. 이번 오프라인 전문 스토어는 롯데백화점 강남점의 건강존 리뉴얼에 맞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오픈했다. 실버를 모티브로 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고급스러운 화이트 톤을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인테리어를 선보였으며, ‘채우고, 비우고, 유지하다’라는 마이핏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마이핏 V, B, S’ 제품들과 ‘마이핏 유기농 100시리즈’ 등 모든 제품의 라인업을 갖췄다. 또한, 오픈을 맞이해 고함량, 고스펙의 마이핏 프리미엄 전용 라인업인 ‘마이핏 오리진’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매장은 지난해 9월 오픈한 커넥트 현대점 1호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구리점(2024년 11월), 대전점(2025년 3월)에 이어 서울 강남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네 번째 마이핏 전문 매장이다. 동국제약은 현재 전국 주요 백화점에 총 43개의 동국제약 건강스토어 매장을 운영 중이며, 향후 이들 매장을 순차적으로 마이핏 전문 브랜드 스토어로 리뉴얼 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우리카드(사장 진성원)가‘2025 시드니 마라톤(Sydney Marathon)’여행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전 세계 아코르 호텔 특화 혜택을 담고 있는 ALL 우리카드 인피니트와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6월 8일까지 펼쳐지며,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후 해당 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참가할 수 있다. 이용금액 상위 3명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대회 출전권 ▲시드니 왕복 항공권 ▲아코르 계열 호텔 숙박권 ▲ 마라톤 기프트 팩 ▲여행 지원금이 포함된 여행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용금액 50만원당 당첨 기회가 추가로 부여된다는 점을 활용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 외 응모 기준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숙박권(10명)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레스토랑 식사권(15명)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5만원 바우처(150명) 등을 증정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글로벌 호텔 체인인 아코르 호텔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세계적인 대회에 직접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세계 7대 마라톤에 선정된 시드니 마라톤을 유명 마라토너들과
NH농협손해보험은 18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송춘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에서 임직원들은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문’을 낭독하며 ▲고객 중심의 업무처리 ▲불합리한 제도 및 관행 개선 ▲건전한 금융질서 확립을 다짐했다. 송춘수 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금융소비자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며 업무에 임하자”며,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받는 농협손해보험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손해보험은 ‘한국의 금융소비자보호 우수기업(KCPI)’ 선정, 5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등 소비자 중심의 기업 문화를 정착시켜 나가고 있다. 또, 민원 발생 최소화를 위한 전사적인 노력의 결과, 지난해 보유계약 10만 건당 민원 16.04건을 기록하며 업계 최저 수준을 유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