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KB국민은행, 'So Cheap!! 아시아 해외송금 수수료 면제~!' 이벤트 실시

편리하고 수수료 면제받는 해외송금, 몽골·–베트남·–미얀마 송금은 KB에서

KB국민은행은 오는 12월말까지 아시아 주요 국가인 몽골·–베트남·–미얀마 으로 해외송금하는 고객에게 송금 수수료를 면제하는 'So Cheap!! 아시아 해외송금 수수료 면제~!'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에서 ‘KB ONE ASIA 해외송금 서비스’또는 ‘자동화기기(ATM)이용 해외송금 서비스 ’사전송금정보 등록 후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ATM) 또는 리브(Liiv)앱에서 건당 1천불 이상 몽골–베트남–미얀마 3개국으로 송금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KB ONE ASIA 해외송금 서비스’이용고객에게는 중계은행 수수료를 포함한 수수료 전액 면제 ▲‘자동화기기(ATM)이용 해외송금 서비스’이용고객에게는 국내수수료(전신료) 면제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올해 아시아 주요국 대상으로 저렴하고 빠른 해외송금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캄보디아 송금 시 총 수수료 4불로 실시간 송금이 가능한 ‘KB WING 캄보디아 송금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8월에는 베트남 송금 시 총 수수료 약 5000원으로 베트남 동(VND) 직접 송금이 가능한 ‘KB 베트남 동(VND) 바로송금 서비스’를 선보였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아시아 지역으로 해외송금을 자주 보내는 고객에게는 더욱 편리하게 송금을 보낼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을 통해 해외로 송금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