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Visa, 미국 블루밍데일즈 백화점 15%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 제공

Visa 새해를 맞아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자사의 프리미엄 카드 3 플래티늄, 시그니처, 인피니트 카드 결제 미국 블루밍데일즈 백화점15% 할인 무료배송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 직구 이커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Visa 플래티늄, 시그니처, 인피니트 카드로 미국 블루밍데일즈 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Visa15’ 코드를 입력하면 15% 할인을 적용 받게 된다. 또한, 무료 배송의 혜택도 있어 부담없이 해외 직구의 즐거움을 누릴 있다. 블루밍데일즈는 미국 유일 전국에 체인을 두고 있는 백화점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동안 눈여겨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다.

 


더불어, 건강에 대한 각오를 다지는 새해인 만큼 뉴질랜드 건강·뷰티·생활용품을 공항 면세점으로부터 직배송하는 트래블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Visa 플래티늄 카드로 트래블팜에서 13만원 이상 구매 ‘THENZ2’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20% 할인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있다. 트래블팜은 청정지역 뉴질랜드의 건강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한국어로 쇼핑이 가능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있다.

 

패트릭 (Patrick Yoon) Visa Korea 사장은 " Visa Korea 세계 언제 어디서나 가장 믿을 있는 결재 파트너가 되기 위해 힘쓰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 직구를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 조사를 통해 블루밍데일즈 트레블팜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정교한 국내 소비자 패턴 연구를 통해 보다 매력적인 혜택을 이어갈 예정이다 덧붙였다.

 

신년 특별 프로모션은 오는18일부터 31일까지 운영되며, 해외 가맹점별 할인 코드를 입력한 프로모션 대상 Visa카드로 결제 혜택을 받을 있다. Visa 온라인 쇼핑 혜택은 관련 약관이 적용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Visa Korea 온라인 가맹점 혜택 사이트 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