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건설업계, 설 연휴에도 경력 채용은 계속… 현대건설·대림산업 등 모집

민족 최대 명절인 설 연휴를 앞두고도 건설업계 채용소식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20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현대건설, 대림산업, 대우조선해양건설, 경남기업, 현대엔지니어링 등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 현대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현장 건축설계이며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인재채용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건축학, 건축공학 전공자 ▲학사 이상 ▲현장 건축설계 유경력자 등이다.



◆ 대림산업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주택사업본부 조경담당이며 2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학사 이상, 조경관련 전공 ▲조경설계 경험 10년 이상 ▲CAD, SKETCHUP 조경설계 프로그램 능통자 ▲조경기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대우조선해양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개발사업이며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개발사업, 인허가 및 분양관리 경력보유자 ▲경력 4년 이상 ▲사업성검토, 사업기획 경험자 ▲부동산·도시공학·건축 관련학과 우대 등이다.


◆ 경남기업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기계설비, 견적, 부대토목, 공무 등이며, 31일까지 건설워커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건설현장 경력자 ▲직무관련 경력충족자 ▲LH 경력자 우대 등이다.


◆ 현대엔지니어링이 건축설비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설비설계이며 27일까지 회사 채용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 관련학과 전공자 ▲유관경력 10년 이상 ▲주택·일반·산업 분야 설계(시공) 유경험자 ▲BIM경력 우대 ▲해외현장 유경험자 우대 및 해외근무 가능자 등이다.


이밖에 한진중공업(2월 2일까지), 한신공영·선원건설(31일까지), 두산건설(30일까지), KCC건설(29일까지), 우남건설(27일까지), 이테크건설(24일까지), 서한·건원엔지니어링(23일까지), 계룡건설·한라·신일·고려개발·건영(채용시까지) 등도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언택트 서비스 ‘아이보리 베베캠’, 코로나19 확산과 함께 이용자 급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확산되면서, 다양한 업체들의 '언택트' 서비스가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언택트(Untact)는 기술의 발전을 통해 사람 간 직접적인 접촉을 피하는 것을 뜻하는 일종의 '사회적 거리 두기'를 의미한다. 국내 산후조리원 신생아 실시간 영상 공유 서비스를 운영하는 아이앤나(대표 강수경, 이경재)는 코로나 확산으로 산후조리원에서 산모의 가족 및 친인척 방문자를 선별적 제한하고 있는 가운데, 언택트 서비스인 자사의 아이보리 베베캠 서비스 이용자 비율이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2배가량 증가했다고 밝혔다. 아이앤나에 따르면 코로나 위기 경보가 심각으로 격상된 2월 23일부터 한달간 아이보리와 제휴한 180개 산후조리원에서 아이보리 베베캠을 이용하는 산모이용자의 비율은 전년에 비해 15% 증가했으며, 같은 기간 가족 이용자의 비율은 4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산후조리원에서는 코로나 19 신생아 감염을 우려해 가급적 외부인의 산후조리원의 방문을 제한하고 있으나, 아기를 보고싶은 경우 언텍트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으로 분석했다. 아이보리 베베캠 서비스를 활용할 경우, 가족들이 산후조리원에 직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