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우수 기업

Lifesize, 단체·일반기업..."이제는 무료로 화상회의 하세요"

글로벌 4K 화상회의 전문기업 라이프사이즈(Lifesize)가 단체와 일반기업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화상회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Lifesize는 미국 텍사스에 본사를 둔 고품질 4K 영상, UHD 콘텐츠 공유, 멋진 사운드와 강력한 줌 기능으로 전 세계 회의 시장에 혁신을 이루고 있는 업력 10년 이상의 영상회의 솔루션 전문 회사이다.


라이프사이즈 코리아는 최근 52시간 근무제 및 코로나19 등의 이슈로 인해 화상회의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지만, 많은 기업들이 도입 비용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 어려운 시기인 만큼 많은 분들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도록 다자간 화상회의 서비스를 기간 제약 없이 무료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Lifesize 화상회의는 PC와 모바일은 물론 이미 보유하고 있는 회의실용 화상회의 장비까지 모두 연결할 수 있다. 사용자는 이용 횟수에 대한 제한없이 화상회의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의 진행 시 실시간 문서 공유도 가능하다. 초대받은 게스트는 별도 설치나 가입 없이 단순히 링크 클릭 하나만으로 화상회의에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무료 서비스 가입 및 자세한 사항은 Lifesize 총판사 다우데이타의 고객지원 홈페이지 ‘다우멤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