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건설워커,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 건설구인구직 23년 장수 브랜드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는 지난 2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20층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설취업정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2020브랜드평가위원회, KBBA브랜드가치연구소, 한국교육신문연합회가 공동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는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건설워커는 이달 30일 서비스 23주년을 맞는다. 1997년 천리안, 하이텔, 나우누리, 유니텔 등 당시 '4대 PC통신망'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 건설워커는 건설 분야에서 독보적인 전문성을 갖추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명품 브랜드의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대형·중견 건설사의 채용소식을 가장 빨리 접할 수 있는 플랫폼이 바로 건설워커다. 뿐만 아니라 ▲시공능력평가순위 ▲건설취업인기순위 ▲입찰정보 ▲본사·현장별 연봉정보 ▲면접정보 ▲기술인재정보 ▲건설기술자 경력관리 ▲전문인력양성교육 등 종합취업포털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화 콘텐츠들이 가득하다.

건설워커는 국토교통부, 대한건설협회, 해외건설협회,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경리크루트, 경총, KT, 종합취업포털, 네이버취업카페, 대학교, 언론사 등에 건설일자리 정보를 독점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해 7월부터는 한국건설기술인협회와 공동으로 건설기술인들의 취업 활동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

건설워커는 ‘2016년~2019년 과기부 굿콘텐츠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한데 이어 이번에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함으로써 콘텐츠와 서비스, 브랜드 마케팅의 우수성을 종합적으로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유종현 건설워커 대표는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와 고객만족도 향상에 주력하고, 건설워커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를 통해 전문취업 플랫폼 선도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