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p2p금융플렛폼

이랜드월드 스파오, 와디즈 펀딩 통해 출시하는 ‘국민 울 캐시미어 스웨터’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F/W시즌 ‘국민 울 캐시미어 스웨터’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파오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국민 울 캐시미어 스웨터’는 20FW 국민상품 라인업 중 하나로 3번의 워싱 과정을 통해 원사 불순물을 제거하여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소방모 원단으로 보풀 발생은 최소화했다.


캐시미어에서도 상위 등급의 내몽골산 캐시미어를 사용했으며 최적의 원사 조합을 통해 고객이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물세탁이 가능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스타일은 고객 조사를 통해 살짝 넉넉한 핏을 원한다는 점을 발견, 스탠더드 핏으로 제작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남녀 각 1개 스타일에 남성용은 블랙, 라이트 베이지, 차콜, 아쿠아 블루 컬러로 여성용은 그레이, 오트밀 멜란지, 베이지, 올리브그린 컬러로 선보인다. 가격은 남녀 스타일 모두 3만 9900원이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국민상품 와디즈 펀딩을 기념해 이번 달 31일까지 펀딩 사전 알람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펀딩 성공 시 추첨을 통해 20FW 신상 ‘국민 덤블 베스트’를 증정한다. 8개 이상 구매 시 각 1만 원 이상 할인된 2만 79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친구, 가족들과 함께 입어도 좋다. 본 펀딩은 다음 달 1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