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LG그룹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신입사원 채용…서류접수 11월 1일까지

LG그룹 계열 건설회사인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S&I Corp.)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23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건설사업부와 경영지원 조직으로 나뉜다.


건설사업부 모집분야는 안전관리, 현장관리이며 지원자격은 ▲관련학과 전공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안전관리) 등이다.


경영지원 조직의 모집분야는 HR이며 지원자격은 ▲전공무관 ▲공인노무사 등 관련 자격 보유자 우대 등이다.


공통요건은 ▲4년제 대학 이상 기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예정자(2021년 1월 입사 가능자) ▲토익 600점, 토익스피킹 120점, OPIC IM1, 新 HSK 4급 210점, JPT 600점 이상 중 한가지 이상 보유 필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등이다.


입사희망자는 11월 1일까지 LG그룹 채용포털 사이트인 LG커리어스(Careers.lg.com)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건강검진, 2차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S&I Corp.)은 LG그룹을 대표하는 공간 전문 서비스기업으로 LG의 첨단생산 시설을 건설하는 LG유일 건설사다.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건설사업부는 클린룸, IDC, R&D Center 등 첨단시설부터 석유화학, 플랜트 사업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LG의 모든 건축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