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책

에스티유니타스, '중단기 HSK 5급 기적의 필기노트' 출간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중국어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중단기’(이하 ‘중단기’)가 HSK 5급 기출 데이터를 분석하고 단기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적용해 합격에 필요한 핵심 기술을 압축한 요약서인 ‘중단기 HSK 5급 기적의 필기노트’를 출간했다.

 


중국어 국제 공인 인증 시험인 HSK는 대학∙대학원의 입학과 졸업, 기업의 채용 및 승진 시 평가 기준으로 활용되며, 영어의 토익에 이은 어학 분야 필수 자격증으로 꼽힌다. 난이도에 따라 기초 수준의 1급부터 최고 난이도인 6급까지 나뉘며, 입학이나 채용 시 가산점을 얻기 위해 HSK 5급 취득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들이 특히 많다. 또 HSK 급수 체계가 개편된다는 소식이 있어 개편 전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수험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중단기는 HSK 5급 기출문제의 세부 유형과 단서 표현, 빈출 어휘 등을 심도 있게 분석해 25일 만에 HSK 5급 합격 달성을 집중 겨냥한 맞춤형 교재를 내놨다. 출간 즉시 예스24 HSK 분야 베스트 10에 진입한 ‘중단기 HSK 5급 기적의 필기노트’는 22097개의 방대한 기출 단어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다회독 압축 합격요약서로 HSK 5급 합격 점수인 180점 달성에 최적화된 88개의 합격 기술을 제공한다.

 

교재 집필에는 12년간의 HSK 강의 경력으로 유튜브 스타 강사로 떠오르며 중단기에서 활약 중인 심희연 강사가 직접 참여했다. 선택과 집중을 통한 전략적인 학습을 지원하고자 합격을 위한 빈출 영역과 우선순위를 도출하고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과 단어로 내용을 구성해 단기간에 극대화된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돕는다.

 

‘중단기 HSK 5급 기적의 필기노트’ 구매자에게는 저자 직강 동영상 강의 10일 무료 이용권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실제 시험과 동일한 속도로 녹음된 듣기 영역 ‘기술 적용 문제’의 MP3도 중단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예스24에서는 출간 기념 리뷰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중단기 관계자는 “HSK 성적은 점수가 아닌 등급으로 인정되기 때문에, 고득점보다는 등급별 합격점을 목표로 하는 것이 전략적으로 유리하다. 막연한 고득점이 아닌 합격 수준을 달성하는 데 철저히 초점을 맞춘 오랜 연구의 결과로, 기출 데이터 사이언스에 중단기의 경험과 통찰력을 더해 초단기 HSK 5급 합격을 위한 핵심 기술만을 담았다”며 “기출문제를 중심으로 꼭 필요한 주요 내용에 집중한 중단기의 초단기 합격요약서와 함께 많은 학습자들이 단기간에 합격 점수를 취득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중단기 HSK 5급 기적의 필기노트’는 5900원(온라인 할인가 5310원)의 획기적인 가격에 판매되며, 국내 대표 온라인 서점인 예스24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중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커넥츠 중단기는 중국어 인강 업체 중 합격/수강 후기 종합 수 1위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신 기출 경향을 분석해 기초 회화부터 HSK, 중국어 경찰외사, 통번역대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는 중국어 교육 대표 브랜드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