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씨티은행, ‘씨티 레벨업통장’ 출시 4개월만에 예금 잔액 1조원 돌파!

한국씨티은행은 2020년 9월 출시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씨티 레벨업통장’이 출시 4개월만에 예금잔액 1조원을 돌파 했다고 19일 밝혔다.

 


‘씨티 레벨업통장’은 매일의 최종 잔액에 따라 구간별 0.01%부터 최대 0.4%(연, 세전)까지 차등 제공되는 기본이율에 예금주 본인의 한국씨티은행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에 따라 최대 0.5%(연,세전)까지 추가로 제공되는 우대금리가 합산되어 최종 적용 금리가 결정되는 상품이다.


다만 신규 가입시에는 개설일부터 다음 달 셋째주 첫 영업일의 전일까지 신규가입 추가 우대이율 0.5%(연,세전)가 조건 없이 적용되며, 예금주 본인의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에 따른 추가 우대이율은 신규가입 추가 우대이율 적용일 이후부터 반영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씨티 레벨업 통장 예금 잔액 1조원 돌파는 고객님들의 성원과 저금리 시대에 경쟁력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은행의 노력이 맺은 결실이라고 생각한다”며,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는 2월 중 진행 예정인 감사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씨티 레벨업 통장은 신규 가입시 제공되는 우대금리를 통해 최대 0.9%(연, 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이 높을수록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인 만큼, 해당 상품 가입을 통해 씨티은행의 우수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해 보는 기회도 함께 받을 수 있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