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밀크, 썸씽과 함께 뮤직 페스티벌 연다...‘부르고 마시니 좋은날’ 이벤트

실생활에 유용한 블록체인 서비스들이 만나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 가득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을 찾아간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는 이멜벤처스의 노래방 앱 ‘썸씽’과 제휴 이벤트를 열고 본격적인 협업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달 여가·문화 생활을 중심으로 상호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약속한 바 있다.


밀크와 썸씽 플랫폼에서 동시에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부르고 마시니 좋은날’을 주제로, ‘신규가입 이벤트’와 ‘썸 페스티벌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총 1000만원 상당의 밀크 코인과 썸씽 코인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먼저, 신규가입 이벤트는 밀크와 썸씽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각각의 앱에서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신규회원으로 교차 가입 시, 기존 밀크 이용자에게는 5천원 상당의 썸씽 코인을, 기존 썸씽 이용자에게는 5000원 상당의 밀크 코인을 각각 300명(총 6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썸 페스티벌 이벤트는 일종의 노래 경연 방식으로, 썸씽 앱에서 원하는 노래를 부르고 포스팅 시 ‘썸 페스티벌 참여’ 체크박스를 선택하면 참여할 수 있다. 포스팅 된 컨텐츠는 누적 후원금액과 후원자 수, 재생 횟수 등에 따라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가 매겨지며, 1위에게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밀크 코인과 썸씽 코인이 상금으로 지급된다. 이 밖에도 ‘내 얼굴 자신있상’, ‘빛나는 나홀로상’ 등 다양한 부상을 마련해 총 180명에게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오는 3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결과는 4월 1일에 각 앱을 통해 공지되며, 리워드는 4월 21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밀크와 썸씽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이번 썸씽과의 제휴 이벤트는 양사의 서비스를 보다 쉽고 재밌게 이용해보면서 블록체인 기술의 다양한 활용성까지 경험해 보시라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썸씽을 통해 일상에서의 즐거움과 여유를, 밀크로 포인트의 새로운 가치와 활용성을 느껴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