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모비스트(MITX), 포블게이트에서 슈퍼꿀딜(A-IEO) 메가 이벤트 진행

모비스트(MOBIST, 이하 MITX)가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 원화(KRW) 마켓 상장을 기념해 슈퍼꿀딜 (A-IE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모비스트(MITX) 토큰 이벤트는 오는 4월 2일 오후 1시부터, 총 6일간 진행할 예정이며, 포블게이트 슈퍼꿀딜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회원별 참여 성공한 수량의 20%는 MITX로 지급되는 동시에 80%는 락업된 자산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포블게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비스트(MITX)는 블록체인 기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유 서비스 플랫폼을 지향하며 모비스트 생태계 소유에서 발생하는 소비, 지출이 아닌 공유를 통해 유지 관리 보수 등 부담을 최소화하는 공유 경제를 실천하고자 한다.

또한 모비스트 플랫폼 내 안전하고 편리한 공유서비스를 위한 P2P 생태계를 구축하고 블록체인 기술과 모비스트(MITX) 토큰을 이용해 예약 및 결제 서비스 등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모비스트(MITX) 관계자는 “이번 포블게이트 상장을 통해 모비스트의 활용성과 생태계가 더욱 확장되길 바란다”며 “프리미엄 라이프 공유 경제의 가치 창출을 목표로 투명성을 강화하고 신뢰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거래소 상장과 비즈니스 확장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