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고객 대상 최현우 온라인 마술 공연 할인 이벤트 실시

KB국민카드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마술사 최현우의 라이브 매직 콘서트 ‘콘택트(Contact)’ 패키지를 6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공연 예매를 희망하는 고객 중 ‘리브메이트’ 앱에서 ▲4월 30일 ▲5월 3일 ▲5월 4일 오전 11시부터 각 회차별 선착순 9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한 리브메이트 고객은 ▲공연 티켓 ▲마술 키트(마술도구 11종, 마술 설명서, DVD) ▲타로카드 4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정상가 87800원 대비 60% 할인된 특별가 35000원에 예매 할 수 있다.

 

또 티켓 예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티켓 결제 금액 전액이 포인트로 재적립되고, 라이브 공연 관람 중 마술사 최현우에게 지목된 10명에게는 BHC 치킨 쿠폰이 제공된다.

 

예매 후 결제는 KB국민카드 포인트로 가능하며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가 결제 예정 금액보다 부족한 경우 예매일 전에 ‘리브메이트’ 앱을 통해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다.

 

한편, ‘리브메이트’는 KB국민카드의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으로 고객별 소비 패턴에 맞는 혜택과 최적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조언하는 ‘큐레이션’ 기능과 함께 은행 등 130여 개 금융기관 자산 정보 연동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자산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리브메이트’는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을 소지한 만 14세 이상 고객이면 KB국민카드 소지 여부와 관계 없이 가입 가능하며, 최초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축하금 3천 포인트가 6월 말까지 제공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