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두나무,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UDC) 2021’주제로 'Welcome to the Blockchain World' 발표

UDC 2021 주제 확정, 블록체인이 만드는 새로운 세계로의 초대

URL복사

올해로 4회 째를 맞는 블록체인 개발자들의 축제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Upbit Developer Conference, 이하 UDC) 2021’을 관통하는 주제가 결정됐다.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오는 9월 1일, 9월 2일 양일에 걸쳐 열리는 UDC 2021의 주제를 ‘Welcome to the Blockchain World(블록체인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로 확정하고 개막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UDC 2021의 주제인 ‘Welcome to the Blockchain World’는 블록체인이 야기한 오늘의 변화와 블록체인이 창조할 내일의 전망을 공유하고, 다양하고 의미 있는 논의들을 통해 블록체인이라는 거대한 시대적 흐름에 대비하자는 뜻을 담고 있다.

 

블록체인은 이제 원론적인 개념을 벗어나 차세대 디지털 혁신의 축이자, 미래 산업을 정의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부상했다. 테슬라, 이베이, JP모건, 피델리티, 캄보디아 바콩 프로젝트, 중국 디지털 위안 프로젝트 등 글로벌 대기업, 글로벌 금융 그룹은 물론 각국 정부들까지 블록체인이라는 키워드 아래 하나로 융합되고 있다. 음악, 스포츠마저 디지털화 되고 있는 격변의 현장에서, UDC 2021은 한 발 앞서 블록체인이 그리는 새로운 세계의 이정표를 찾아가고자 한다.

 

UDC는 블록체인 개발자들의 지식 공유와 자유 토론, 네트워킹이 이뤄지는 대규모 축제의 장이자 세계 최초 ‘개발자 중심’의 블록체인 컨퍼런스다. 지난 3년 간 600개 이상의 기업, 7000명 이상의 참석자가 함께했고 UDC 영상 조회수는 총 25만 회에 달한다. 언택트 트렌드에 발 맞춰 올해도 유튜브 공식 UDC 채널에서 개최되며, 블록체인 업계 종사자는 물론 블록체인에 관심있는 이들이라면 전세계 어디서든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현재 UDC 2021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은 오는 8월 18일까지 가능하며, 사전 예약자는 UDC 2021의 최신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다. 사전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 등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두나무 관계자는 “UDC는 대표적인 블록체인 국제 컨퍼런스로 매년 디지털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블록체인 생태계의 저변을 넓히는데 앞장서 왔다“며 “이번 UDC 2021에서는 ‘Welcome to the Blockchain World’라는 주제 하에 블록체인이 우리 일상에 가져온 무수한 혁신을 돌아보고, 한 차원 진화된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