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디지털손해보험사 캐롯, 티맵과 함께 “차량 인증하고 호캉스” 이벤트 실시

URL복사

국내 1호 디지털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TMAP과 함께 본인 차량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호캉스가 가능한 호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TMAP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7월 31일까지 마케팅 활용에 동의하고 보험개발원 조회시스템을 통한 본인 소유 차량 확인 과정을 거치게 되면 자동으로 신청되며,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호텔상품권,  출장세차 이용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캐롯은 휴가 성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의 높은 확산세로 인해 휴가를 위한 지역 이동이 쉽지 않은 점과 호텔에서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점에착안하여, 매월 탄 만큼만 후불로 결제하는 퍼마일자동차보험에 대해 궁금했던 운전자 또는 자동차보험 갱신을 앞 둔 운전자에게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알리고, 추가 혜택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캐롯 관계자는 “티맵모빌리티와의 이번 이벤트는 휴가 시즌 외부와의 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선에서 고객에게 여름 시즌에 맞는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다양한제휴 및 이벤트를 통해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알리고,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