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웰뱅, 토스·카카오페이·페이코·네이버페이와 연동한 '웰뱅 모두페이 통장' 판매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이 간편결제서비스와 연동한 최대 연 3% 수시입출금 통장 ‘웰뱅 모두페이 통장(이하 모두페이 통장)’을 28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토스, 카카오페이, 페이코, 네이버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 모두페이 통장을 등록한 후 생체인증, 간편비밀번호 등으로 충전 및 결제만 해도 높은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매월 이자까지 지급되기 때문에 학생 또는 사회 초년생이라면 이자 지급의 기쁨을 누리는데도 효과적이다. 그리고, 간편결제 서비스 활성화에 따른 다양한 생활밀착형 혜택을 누리기에도 좋다.


모두페이 통장의 기본금리는 연 0.5%다. 여기에 계좌 내 잔액 50만원 초과시 우대금리 연 0.5%포인트, 매월 간편결제 계좌이체 실적이 10만원 이상의 경우 우대금리 연 2%포인트가 지급된다. 우대금리 적용구간은 최대 100만원까지다. 100만원 초과된 금액에 대해선 기본금리만 적용된다.


입출금계좌인 만큼 웰컴저축은행 모바일 결제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이에 따른 혜택도 동시에 이용할 수 있어 장점이다. 높은 금리에 혜택까지 1석 2조 효과를 톡톡히 챙길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뱅 모두페이 통장은 비대면거래가 활성화 된 지금 편의성과 높은 혜택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효과적인 상품”이라며 “고객 이익에 부합하는 높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웰컴저축은행은 앞으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웰뱅 모두페이 통장은 모바일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통해서 가입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