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공무원 시험 최다 합격자 배출…KRI 한국기록원 인증 획득

국내 대표 공무원 시험 교육기관으로서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한 노력과 지원 지속할 것

URL복사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이하 공단기)’는 지난 27일 공무원 시험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교육기관으로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인증은 공무원 시험 단일 교육기관으로서 최고 기록이다. 공단기는 2020년에 진행된 공무원 시험 58개 직렬에서 가장 많은 합격자를 배출했다.

 

KRI한국기록원 검증서비스팀은 해당 인증을 위해 관련 기관이 발표한 전체 합격자의 수와 공단기 합격생 통계 자료, 합격자를 증명하는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자료, 합격자가 공단기에서 공부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문서, 미디어 기록 공고 자료, 공단기 수강생의 합격을 증명할 수 있는 공정증서, 제3자의 확인서 등 기록 입증자료를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그 결과 단일 교육기관이 배출한 공무원 시험 최다 합격자 분야의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 인증을 확정했다.

 

KRI한국기록원의 종합적 검토를 거친 이번 인증에 대해 공단기는 “국내를 대표하는 공무원 시험 교육기관으로서 ‘공무원 시험 최다 합격자 배출’이라는 KRI한국기록원 공식 타이틀을 획득하게 돼 기쁘다”며 “수험생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무후무한 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는 공단기는 앞으로도 공무원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한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1%의 소수가 누리는 삶의 기회를 나머지 99%도 누리게 하자’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 기록을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하고 미국 World Record Committee (WRC / 세계기록위원회) 등 해외 기록 인증 전문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 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