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전거 사고도 보장하는 ‘KB스마트운전자보험’ 개정 출시​

URL복사

KB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8일, 자전거 운전 중 사고를 보장하는 ‘자전거 전용 플랜’을 새롭게 탑재한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상품 ‘KB스마트운전자보험’을 개정 출시했다.



그간 자전거 관련 보험의 경우 자전거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에도 불구하고 가입할 수 있는 전용상품이 많지 않고, 가입을 하더라도 보장이 충분하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이번 ‘KB스마트운전자보험’ 개정 출시를 통해 ‘운전자 플랜’, ‘운전자+자전거 동시가입 플랜’, ‘자전거 전용 플랜’ 등 3가지 형태의 플랜을 탑재하여 손쉬운 가입은 물론 자전거 사고에 대한 보장 범위를 확대했다.


‘자전거 전용 플랜’의 경우 자전거 사고로 인한 ▲벌금 비용 ▲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보장에 더해 ▲사망후유장해 ▲골절위로금 ▲깁스치료비 ▲탈구신경손상압착손상위로금 ▲상해흉터복원수술비 등 자전거 사고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다양하게 보장한다.


또한 자전거 사고에 대한 보장뿐만 아니라 (자동차)운전자보험 보장에도 자동차사고 시 부상등급에 따라 보험금을 지급하는 ‘자동차사고부상위로금’ 보장과 보복운전에 따른 피해를 보장하는 ‘자동차사고 보복운전피해보상’ 및 ‘상해흉터복원수술비’ 보장 등을 추가하여 보장의 범위를 확대했다. 특히 타인의 자동차를 빌려 운전하거나 공유차량(렌터카 등)을 운전할 경우에 단기(1일~7일)로 가입이 가능한 ‘하루운전자플랜’에도 동일한 보장을 추가하여 제공하기로 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김성범 상무는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야외 레저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변화하는 환경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