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GS25, 밸런타인데이 ‘월리, 최고심, 오늘의 짤’ 등 세대 별 캐릭터가 반긴다

GS25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세대 별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캐릭터 초콜릿이 나온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코로나19로 잊힌 평범한 일상을 되찾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월리와 함께 달콤한 행복을 찾아요’라는 콘셉트로 2022년 밸런타인데이 행사를 준비한다.

 

먼저, GS25는 유명 캐릭터 ‘월리’를 중심으로 이모티콘 ‘최고심’, ‘오늘의 짤’, 93년 대전엑스포 마스코트 ‘꿈돌이’, 인기 웹툰 ‘호랑이형님’의 캐릭터 ‘무케’ 등 유명 캐릭터 및 사진 업체 ‘인생네컷’과 손잡고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기획상품들을 선보인다.

 

월리 기획상품은 선물세트 3종(4,000~12,000원)과 리유저블세트 4종(10,000~20,000원)으로구성됐다. 선물세트 3종에는 스티커, 핸디톡, 포토카드 달력 등의 월리 굿즈들이 동봉되며, 리유저블세트 4종은 재사용 가능한 용기로 상품을 포장해 고객들이 친환경 활동과 가치소비를 실천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최고심’,  ‘오늘의 짤’, ‘꿈돌이’, ‘무케’, ‘인생네컷’ 컬래버 상품들은 X세대와 MZ세대를 모두 아우르는 세대 별 맞춤 상품으로 기획됐다. 이미 이모티콘으로 10~2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최고심’ 5종(6,000~29,500원)과 B급 감성으로 30~40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오늘의 짤’ 5종(6,000~29,500원), X세대 추억을 되살리는 ‘꿈돌이’ 3종(6,000~12,000원), 최근 MZ세대가 즐기는 인기 웹툰의 캐릭터 ‘무케’ 2종(6,000~9,000원), ‘인생네컷’ 2종(6,000~10,000원)들이 재미난 디자인의 상품 케이스와 캐릭터 별 굿즈, 사진 인화권, 탁상액자 등을 동봉해 판매된다.

 

GS25는 특별하고 이색적인 맛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도 확대한다. 세계에서 초콜릿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브랜드 ‘고디바’, ‘노이하우스’, ‘기라델리’를 비롯해 온라인 직구로 구한다는 뉴질랜드 ‘휘태커스’ 초콜릿까지 판매를 진행한다.

 

GS25는 컬래버와 프리미엄 트렌드를 이번 밸런타인데이 상품에 반영해 세대 별 고객의 구매 의욕과 가치소비를 실천하려는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