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에이치닥 메인넷 라이즌(RIZON), 스타네임 서비스 적용완료! 지메일 주소로 간편하게 가입 가능

블록체인 기술 기업 에이치닥테크놀로지(이하 에이치닥)는 17일 탈중앙 네임 서비스인 스타네임(Starname)과의 통합이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스타네임 서비스는 지메일(gmail) 주소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일반 SNS처럼 사용자에 맞추어 프로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또한 복잡한 패스워드가 필요없다.

 

사용자는 스타네임 앱을 다운 받고, 본인의 지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된다. 원하는 이름을 입력하고 라이즌 스타네임(RIZON Starname)을 설정하면 새로운 스타네임 계정이 생성된다. 이로인해 라이즌의 사용자들은 길고 복잡한 문자와 숫자가 아닌 단순한 이름으로 암호화폐를 주고받을 수 있게 되었다.

 

에이치닥 관계자는 “암호화폐 거래를 하고 싶어도 긴 지갑주소와 플랫폼의 복잡성 때문에 어려워하는 이들이 많다”며 “이번 라이즌의 스타네임 서비스 적용을 통해 블록체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바지하는 것이 목표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에이치닥은 지난달 17일 메인넷 라이즌(RIZON)이 미국 펜실베니아 주정부로부터 투자 유치에 성공한 3D 건설기계 제조 및 판매 기업 블랙버팔로 3D(Black Buffalo 3D)와 미래형 주거 플랫폼 협업을 추진중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