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 유튜브서 라이브 학부모 설명회 개최

URL복사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초·중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사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윤선생 LIVE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1편과 2편으로 편성된다. 1편은 윤선생 학습 회원 출신 서울대 22학번, 고려대 21학번 재학생이 멘토로 나선다. 자신만의 입시 준비 경험담뿐 아니라 초·중·고 시기별 학습 방법, 공부 스트레스 해소법, 부모 코칭 등 초·중등 학부모들이 궁금해할 학습 노하우를 조언해 줄 예정이다. 1편은 오는 21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유튜브에서 실시간 방송된다.

 

27일(금)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2편은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최신 입시 트렌드’를 주제로 조수현 수석 연구 강사가 입시 동향 및 교육 정책을 상세히 짚어준다.


조수현 강사는 영어 강의 및 교사 교육 경력을 두루 갖춘 영어교육 전문가이다. 이번 설명회에서 조수현 강사는 1편에서 만난 선배들의 학습 노하우와 교육 트렌드를 바탕으로 내신·수능 영어학습 전략, 자기주도학습 습관 정착 방법 등의 대안을 제시해 줄 계획이다.

 

라이브 학부모 설명회에 참가하려면 유튜브에서 윤선생 공식 채널을 구독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방송 당일 알림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선생은 학부모 설명회를 앞두고 ‘Q&A 이벤트’를 실시한다.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입시 및 공부법에 대한 질문을 덧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덧글로 올라온 질문을 선정하여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답변해 줄 계획이다. 선발된 총 20명에게는 BBQ치킨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라이브 방송에서 발표한다.

 

윤선생 관계자는 “교육정책이 계속 바뀌는 현실 속에서 장기적인 공부 계획을 세우기 위해 학습전략 설명회를 찾는 초·중등 학부모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를 통해 자녀의 학습 로드맵을 수립하고,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